고씨네 최신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고씨네카레', 덕평자연휴게소점 입점
2020.12.30 15:49
카레 전문점 ‘고씨네카레’가 이천의 덕평자연휴게소에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고씨네카레는 2012년 12월에 ‘간판 없는 가게’로 시작하여, 2020년 12월 기준 전국 약 14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카레 전문 프랜차이즈이다.
이번에 고씨네카레가 입점한 덕평 자연휴게소는 이천 영동고속도로에 있으며 테마파크와 각종 놀이시설, 다양한 먹거리로 구성되어 있다.
고씨네카레 덕평자연휴게소점에는 기존 프랜차이즈 점포의 베스트 메뉴인 돈까스카레, 치즈 롤까스 카레 등 6가지 주력 메뉴들로 구성했으며, 카레 맵기가 3단계로 나누어져 있어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고씨네카레 본사 이규하 본부장은 "이번 휴게소 첫 입점을 통해 고씨네카레의 목표인 카레의 대중화에 한 발짝 더 나아갈 것을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딜리버리 등의 프랜차이즈 영역 확대 및 가맹점주와 다양한 소통으로 함께 공생하며 성장하여,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씨네카레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들에게 5차례에 걸쳐 지원했으며, 이밖에도 아름다운 가게와 협약하여 전국의 지역아동센터에 카레 1만 2천 명분의 식사를 기부하는 등 다양한 선행을 펼치고 있다.
고씨네카레 점포별 위치 확인 및 프랜차이즈에 관한 상세 내용은 고씨네카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